Select country and language

Discovery ZA Destinations

Cambodia | Siem Reap

시엠립에 대하여

씨엠립은 캄보디아 북서부 지방의 주요 도시이며, 앙코르 지역을 관통하는 유명한 지역이다. 씨엠립은 식민지의 영향으로 Old French Quarter와 올드 마켓 주변에 중국 스타일의 건축물을 가지고 있으며, 씨엠립에는 박물관, 압살라 전통 춤, 캄보디아 문화 마을, 기념품 가게, 실크농장, 벼농사 지역, 어촌 지역과 톤레삽 호수 근처 조류 보호 구역이 있다.

오늘날 씨엠립은 유명한 관광지로 발돋움 하는 중이며, 수많은 호텔, 리조트, 레스토랑, 여행과 밀접하게 관련된 사업들이 자리잡고 있다. 특히 세계문화 유산인 앙코르왓트는 캄보디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이다.

 

캄보디아 세계문화유산 소개

앙코르왓트(Angkor Wat) - 앙코르 왓트는 캄보디아 고대 수도이며, 과거 크메르 왕국의 가장 큰 도시였습니다. 앙코르왓트는 전세계 힌두교 사원에서 가장 큰 규모를 가지고 있다. 이 사원은 매우 화려하고 완벽한 곳이다. 앙코르 왓트는 아시아의 중심으로서 필적할 데가 없는 곳이다. 앙코르 왓트는 아름답고 로맨틱할 뿐만 인상적이고 웅장한 곳 이다. 게다가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적 구조물이다.

앙코르 왓트에 가보지 못한 많은 사람들은 그저 하나의 신전이라고 생각하지만 캄보디아 사람들은 그것의 아름다움, 구성요소, 비율, 구조물의 완벽함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구조물이라고 생각 한다.

 

 
바이욘 사원(Bayon Temple) - 바이욘 사원은 앙코르 왓트가 지어지고 100년 후에 지어진 건축물이다.

바이욘의 기초 구조물과 최초의 부품은 알려지지 않았다. 명백한 것은 바이욘 사원은 가장 이른 시대에 지어진 것이고, 한번에 지어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것은 네 면을 가진 Gold Tower 이고 크메르 왕국 기간 동안 크메르를 대표하는 54개의 타워가 있다. 4개의 인면상은 Bodhisattva Avalokiteshvara – Lokeshvara를 나타낸다. 그리고 그것은 일반적으로 각각 네개의 면은 Jayavarman 7세 왕의 형상인데 그것은 왕이 어디에나 있음을 의미한다. 또한 그것은 매력적인 웃음, 슬픔 웃음, 기쁜 웃음, 아름다운 웃음과 같은 웃고있는 얼굴을 의미한다.

 

 

따 프롬(Ta Prhom) - 따 프롬은 12세기 말 불교 사원으로 건립되어 후에 힌두교 사원에 개수되었다고 생각되고 있는 유적이다. 타 프롬을 창건한 것은 크메르인의 왕조 자야바르만 7세이다.

따프롬에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은 사원을 따라 자라나는 거대한 나무와 같은 자연적인 특징 때문에 미스테리함, 놀라움, 로맨틱함을 느낀다. 이 모습은 세계에서 가장 멋진 광경이다.

사원 내에 자라난 큰 나무들은 방문자들로 앙코르의 사원들이 하여금 오육백년 정도 관리 되지 않은 채로 내버려진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한다

 

Angkor Temple Tour Map(캄보디아 앙코르 왓 관광지도)

 

톤레샵 호수(Tonle Sap Lake) - 톤레삽 호수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긴 맑은 호수이다. 그 강의 크기는 우기, 건기에 따라 변하기도 하는데,  6월에서 10월 우기에는 메콩강을 따라 깊이 14미터, 10,000 평방 킬로미터의 표면이 채워진다. 승객들은 톤레삽 호수를 가로질러 프놈펜에서 씨엠립으로 여행하는데, 약 6시간의 시간이 소요되며, 캄퐁섬에서 잠시 멈추었다가 출발하는데 그 경관은 매우 아름답다. 또한 승객들은 톤레삽 호수의 북서쪽을 가로질러 여행을 하는데 바탐방에서 씨엠립까지 5~8시간 소요되며, Sangke 강에서 주로 시간을 보낸다. 이 구간은 캄보디아에서 배로 여행하기에 가장 최고의 장소라고 여겨지는 곳이다.

톤레삽과 많은 수상 마을 들은 씨엠립, 캄퐁블럭, 캄퐁클레앙, 프놈펜, 캄퐁츠낭, 캄퐁루옹, 바탐방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이 모든 지역에서 여행자들은 보트 등을 빌릴 수 있다.

 

 

Old market & Night Market

 올드 마켓(Old Market) : 씨엠립에 있는 올드 마켓은 많이 혼잡하지 않으며 프놈펜에 있는 Psah Chas 시장과 비슷하다. 이 시장은 현지인에 맞게 설계 되었으며,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을 충족시켜 준다. 이 마켓에서는 많은 기념품과 말린 생선, 소시지, 채소와 과일, 프라혹 (물고기를 발효한 젓갈), 어묵 등 다양한 캄보디아 현지 음식을 판매 하며, 몇몇 좌판에서는 바게트빵과 조리된 개구리를 판매하는데 이는 프랑스 식민지 때 들여온 음식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캄보디아 스프와 땅콩 등 먹거리를 판매한다.

 관광 야시장(Night Market) : 씨엠립에 방문하는 가장 좋은 이유는 앙코르 왓트 나이트 마켓을 방문하는 것이다. 이 야시장은 복원뿐만 아니라 빈곤을 완화하고 캄보디아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는 동시에 전통적인 캄보디아 수공예품을 보존하기 위해 주요 임무로 2007 년에 설립되었다. 다행히, 지역 주민과 방문객이 독특한 개념을 받아 들였다, 원래 100개였던 상점들은 해가 지날수록 250개 이상의 상점으로 성장했다. 단순하고 전통적인 방법으로 설계된 나이트 마켓의 모든 것들은 대나무와 같은 원자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졌다.

 

Pub street - 씨엠립을 여행하는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앙코르의 고대 사원, 톤레삽 호수와 대부분 낮에 활동 할 수 있는 것들을 기대하고 여행을 한다. 밤이 된 후에는 여행할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시엠립 시내 안은 놀거리가 풍부하다. 밤이 된 후 씨엠립에서 놀 수 있는 곳은 펍스트릿, 올드마켓 그리고 나이트 마켓이다. 그 곳들은 관광객들에게 매력을 끄는 장소들이다. 문을 닫는 시간은 자정부터 매우 광범위 한데, 바를 겸비한 레스토랑은 이른 아침까지 운영하기도 한다.

밤시간의 여행을 즐기기 위한 술을 마시고 밥을 먹는 장소는 매우 많다. 시엠립에서의 밤문화는 태국 프놈펜의 밤문화 만큼 화려하진 않지만 당신이 거기서 기대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칵테일 마실 수 있는 친근한 곳부터 스타일리쉬한 곳, 시끄러운 음악이 있는 곳, 매력적인 여성이 있는 바 등 거기엔 모든 사람이 원하는 것들이 있다.

 

앙코르 국립 박물관(Angkor National Museum)

앙코르 국립 박물관은 골동품을 수집하고 보존하고, 또한 작품과 캄보디아 문명에 대한 정보와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골동품 중 대부분은 앙코르 주변에서 발견 되었다. 앙코르 국립 박물관은 씨엠립 도심과 앙코르 고대 도시 중간인 Vithei Charles de Gaulle No. 968, Siem Reap 에 위치해 있다.

2007년 11월 12일에 오픈 한 앙코르 국립 박물관은 캄보디아 제국의 황금 시대를 시청각 자료를 통해 보여주고 있다. 박물관은 8개 관에서 캄보디아 역사, 문명과 문화 유산을 전시해 두고 있으며, 사진 촬영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다.

 

박물관은 현재 프놈펜에 있는 캄보디아 국립 박물관에서 빌려온 고대 물건들을 전시해 놓고 있으며 남아 있는 약 6000점의 다른 물건들은 d'Angkor에서 보관하고 있다.

 

Siem Reap City Tour Map(캄보디아 시엠립 관광지도)